굉장히 쾌활해 보이는 아이네요. 일단 위에 적어주신 성격처럼 자유분방하고 맑눈광인 성향과 함께 쾌활하고 장난꾸러기 같은 성격을 지니고 있을 것 같아요. 종족을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우리 한국의 도깨비와 같은 성격으로 주변에 사람을 몰고 다닐 것 같기도 하네요. 도깨비는 예로부터 장난기가 많고 쾌활하다고 하는데 딱 그런 느낌일 것 같아요. 그래서 종족도 도깨비라고 예상은 하고 있습니다만 귀가 뾰족 한 건 일본의 오니라고 하는지라 일본 국적일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어요. 인간 관계도 어쨌든간 인간관계는 매우 넓고 그 깊이도 꽤나 깊을 것 같아요. 하지만 깊다는 게 마냥 좋은 것도 아닌 게 골이 깊은 관계도 많은 것 같아서 극단적인 양자택일로 적 아니면 아군 같은 인간관계를 가지고 있을 것 같네요. 본인도 그 사실을 알고 있고 어쩌면 그걸 자랑스럽게 여길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어요. 종족 특유의 사상일지도 모르겠네요. 종족부터 애초에 특유의 호전적인 사상이 있을 것 같습니다. 이 아이는 종족에서도 꽤나 장수했거나 아예 젊은 측일 것 같고 장수했으면 종족의 특성을 그대로 빼다 박은 사람일 것 같고 젊은 측이면 종족과 완전 정반대인 이단아처럼 보이지만 사실 속내는 누구보다 종족의 특성을 잘 타고난 못습을 보일 것 같네요. 동족들 중에는 자신의 나이 또래와 친하게 잘 지낼 것 같으며 위쪽으로든 아래쪽으로든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쪽 하고는 그리 친하게 지내지 못할 것 같네요.
쾌활하고 사람 좋아 보이지만 속내를 살펴보자면 선은 확실하게 가지고 있으며 그 선을 넘는 사람은 아무리 친한 사람이라고 할지라도 가차 없이 내치는 성향을 가지고 있을 것 같아요. 의외로 냉정하고 매정한 구석이 있으며 고집불통이라 한번 정한 것은 좀처럼 바꾸지 않을 것 같아요. 하지만 오히려 그런 성향 때문에 신임을 사는 경우도 몇몇 존재하겠네요. 그래서 자신도 그런 자신의 성격을 고치지 않을 것 같아요.
이 아이의 장점을 설명하자면 일단 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성격이 있을 것 같아요. 쾌활하고 장난꾸러기 같은 성격은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으며 또한 필요할 때에는 냉철하게 판단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 중 하나로 보여요. 또한 인간관계가 넓고 깊은 것 또한 언제나 쉽게 도움을 요청할 곳이 있어 장점으로 보여요. 또한 친화력이 좋아 보이는데 이 역시 거론하지 않기 힘든 장점 중에 한 요소로 보이네요.
반대로 이 아이의 단점을 살펴보자면 이 역시 앞서 말씀드렸으며 장점 중 하나인 성격으로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. 쾌활하고 사람 좋은 성격이지만 진중함이 부족하기에 진지한 상황에서 그리 좋지 못한 성격으로 판단될 수 있으며 앞서 말했듯 인간관계 또한 깊은 것이 마냥 긍정적인 것만은 아니라 이 역시 단점의 하나로 볼 수 있을 것 같아요. 또한 보편적으로 좋지 않은 습관인 흡연등과 같은 습관이나 사람을 관찰하고 약점을 잡는 등의 행위를 즐기는 습관 따위가 있을것 같네요.
장단점이 겹치는 게 많은 걸로 보아 좋은 아이인지 나쁜 아이인지 쉽게 정의 내릴 수 없어 보이고 좋든 나쁘든 간에 개성적인 아이라는 것은 확실한 것 같아요.